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티즈 종호, 생일 맞아 특별한 선물..박효신 '야생화' 커버

  • 최혜진 기자
  • 2023-10-12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 종호가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12일 에이티즈 종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야생화'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종호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뽐내며 '보컬 장인'다운 면모를 발휘한 가운데,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감미로운 음색과 함께 어우러지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종호는 곡의 하이라이트로 다가갈수록 파워풀한 가창력을 터뜨리며 깊은 감성을 뿜어내 강렬한 흡인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앞서 종호는 자체콘텐츠 '쭁ST' 시리즈를 통해 '다시 난, 여기', '이별후회' 등을 커버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정승환과 '너였다면', 마독스와 '디토'(Ditto)를 듀엣으로 커버하기도 했다.

한편 종호가 속한 그룹 에이티즈는 지난 6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를 발매, 초동 판매량 약 152만 장을 기록한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 200'에 5주 연속으로 차트인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바운시'(BOUNCY)(K-HOT CHILLI PEPPERS)는 색다른 매운맛을 선보이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가 하면,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3개월 만에 조회 수 1억 뷰를 달성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