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채형원, 얼굴 자체가 매력..'사장돌마트' 촬영 현장 포착

  • 이승훈 기자
  • 2023-10-06
몬스타엑스 채형원이 열정적인 연기력을 예고했다.

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에서 아이돌 '썬더보이즈'의 래퍼이자 현 보람마트 수산 코너 담당 조이준 역으로 출연하는 채형원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형원은 대본과 밀착한 채 리허설에 임하고 있다. 집중하고 있는 그의 눈빛에서는 캐릭터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기도. 또 다른 사진에서 채형원은 한눈에 극중 수산 코너 담당임을 알아볼 수 있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레드 점프슈트부터 생선 머리띠까지 찰떡 소화, 이준의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채형원은 인물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매 장면을 몰입감 있게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채형원은 '사장돌마트'에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그는 이준이 높은 텐션을 지닌 인물인 만큼 시종일관 미소를 짓는 것은 물론, 다양한 표정 변화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에 밝은 에너지로 극을 활기차게 채우고 있는 채형원이 앞으로 '사장돌마트'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채형원을 비롯해 이신영, 시우민, 최정운, 최원명, 이세온 등이 출연하는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 7, 8회는 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