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현무, 초대형 라디오 방송사고.."정신 똑바로 차려"[부름부름 대행사]

  • 김나연 기자
  • 2023-10-01
방송인 전현무가 초대형 라디오 방송사고를 쳤다.

30일 방송된 JTBC '부름부름 대행사' 2회에서는 교통 리포터로 변신한 전현무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특히 대행을 의뢰한 신지혜 리포터를 경악시킨 실수가 밝혀져 보는 이들을 긴장케 했다.

이날 전현무는 폭풍 같은 인수인계를 마친 신지혜 리포터가 떠나자 홀로 오전 7시 30분 교통방송을 준비했다. 하지만 급변하는 도로 상황에 허둥지둥할 뿐만 아니라 코앞에 다가온 생방송 시간에 초조함을 숨기지 못하는 등 연신 걱정에 휩싸였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양세찬은 "정신 똑바로 차려, 뭐해"라고 호통을 치기도 했다.

마침내 오전 7시 30분 생방송이 시작되고 전현무는 과거 '무디(전현무 DJ)'로 활약했던 경험을 살려 '굿모닝 FM 테이입니다'에서 여유롭게 토크를 선보였다. 하지만 7시 30분이 조금 넘은 시간에 "57분 교통정보입니다"라고 말문을 떼버리고 말았다. 실시간으로 라디오를 듣고 있던 신지혜 리포터는 그대로 좌절했고 마무리 멘트를 하고 나서야 실수를 깨달은 전현무는 놀란 나머지 입을 틀어막았다.

쉴 틈 없이 찾아온 오전 7시 57분 교통방송에서는 방송 멘트 분량 측정을 위한 초시계마저 늦게 누르는 실수를 연발했다. 결국 시간 조절에 실패했고 지켜보던 사원들은 "대행은 이제 끝났다"라며 사장 전현무를 향해 답답함을 표했다.

하지만 이대로 무너질 수는 없는 법. 전현무는 거듭되는 실수를 극복하기 위해 방송 멘트를 수기로 작성하는 것은 물론 한층 빨라진 정보 습득으로 남다른 적응력을 뽐냈다. 그러고는 이어진 오전 8시 30분 DJ 테이와의 토크에서 자신만의 DJ 비법을 전수하는가 하면 '부름부름 대행사'의 에이스 사원인 미미를 위해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를 깜짝 신청하는 여유도 보여줬다.

무사히 첫 대행을 끝낸 전현무는 기진맥진한 상태에서도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무디'를 기억해 주는 청취자들에 대한 고마움과 감동을 표했다.

한편 다음 주에는 둘도 셋도 아닌 무려 '넷둥이'의 육아를 대행하게 된 고규필과 미미, MZ사원들과 함께하는 전현무의 일일 이사직 대행이 예고돼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부름부름 대행사'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