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탁, 사촌 매니저와 '찐' 혈육 케미..덱스 '운동 열정' 폭발 일상 [종합](전참시)

  • 윤성열 기자
  • 2023-09-30
'전지적 참견 시점'이 가수 영탁의 흥 넘치는 순간과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의 다채로운 일상으로 토요일 안방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 266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1.3%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영탁이 콘서트에서 '찐이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등 히트곡을 부를 때 팬들의 '떼창'으로 짜릿함을 안긴 부분은 분당 최고 시청률 4.4%까지 치솟았다.

이날 266회에서는 영탁의 에너지 넘치는 단독 콘서트 현장과 UDT 출신 덱스의 멋짐 폭발하는 순간들이 그려졌다.

먼저 영탁은 사촌동생 매니저와 '혈육 케미'를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평소 집이 가까워 자주 운동을 같이 한다는 영탁과 매니저는 아침 러닝에 나섰다. 이때 지나가던 시민들이 영탁을 알아보고는 사진 요청을 해 공원을 팬미팅 현장으로 만들었다. 영탁은 또한 '에너자이탁' 모드를 발동, 거칠게 쏟아지는 비에도 "나는 가뿐한데?"라며 폭풍 러닝을 해 참견인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운동 후 샤워를 마친 뒤, 영탁과 매니저는 이모이기도 한 매니저 어머니가 싸준 정성 가득한 음식들로 배를 채웠다. 매니저는 야무진 손놀림으로 7첩 반상을 뚝딱 차려냈고, 두 사람은 폭풍 '먹방'을 이어갔다. 이들은 어린 시절 있었던 애틋했던 일화와 영탁의 무명 시절 이야기를 나누며 추억에 잠겼다. 특히 아르바이트로 유명 만화 주제곡을 불렀던 일화를 공개했고, 영탁은 스튜디오에서 직접 부르며 참견인들을 추억에 빠지게 했다.

공연장으로 향하던 영탁과 매니저는 데칼코마니 같은 착장으로 이목을 끌었다. 영탁은 매니저 생일을 맞아 그의 취향을 저격한 명품 옷을 선물하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공연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시작 전부터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대기실로 향했다. 그는 내로라하는 아이돌들만 공연한다는 대규모 체조경기장 전석을 매진시켰고, 특히 이번 공연을 위해 블랙핑크, 방탄소년단 등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담당하는 공연 제작사가 나섰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리허설에 들어간 영탁은 본 공연만큼이나 열정을 쏟았고, 매니저는 커스텀 마이크부터 물, 수건과 리허설 현장까지 챙기며 만능 매니저로 활약했다. 마지막까지 매니저의 서포트를 받으며 무대로 올라간 영탁은 '누나가 딱이야'를 시작으로 '찐이야', '네가 왜 거기서 나와', '폼미쳤다' 등을 부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매니저는 영탁을 향한 진심이 담긴 영상편지를 전했다. "지금 형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까 너무 좋고, 형 옆에서 더욱 형이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라며 따뜻한 메시지로 뭉클하게 만들었다.

명품 브랜드 행사에 초대 받은 덱스의 일상도 그려졌다. 배우 이진욱, 이상이, 정채연 등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행사에 초대를 받은 덱스는 포토월 피날레를 장식했다. 그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끌었다. 게다가 이진욱이 찾아와 인사를 건네고, 끊이지 않는 사진 요청 세례 등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행사가 끝나고 긴장이 풀린 덱스는 매니저 에이전트 H와 행사를 마친 소감을 주고받았다. 에이전트 H는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하며 대세로 거듭난 지금의 상황에 묘한 기분을 느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나누며 훈훈함을 과시했고, 에이전트 H는 덱스의 '최애' 간식 초콜릿을 준비했다. 덱스는 스튜디오에서 홍현희, 권은비와 초콜릿 CF를 패러디하는 등 웃음을 안겼다.

운동 삼매경에 빠진 덱스의 모습도 공개됐다. MMA 체육관을 방문한 덱스는 간단하게 몸을 푼 뒤 상의를 탈의하며 여심을 들썩이게 했다. 덱스는 관원들과 1대1 스파링이 시작되자 돌변하며 실력을 뽐냈다. 그는 어려운 상대 앞에서도 굴하지 않고 거침없이 달려들며 열정을 불태웠다.

덱스의 운동에 대한 넘치는 열정은 끝날 줄 몰랐다. 그는 헬스장에서 상체 웨이트로 하루 운동을 마무리했다. 덱스는 지친 기색도 없이 랫 풀 다운 머신과 숄더 프레스, 데드 리프트 등 다양한 상체 운동을 해 눈길을 끌었다. 성난 근육을 자랑하며 운동에 온힘을 쏟아 부은 그는 지친 몸을 이끌고 한우를 먹으러 식당으로 향했다. 덱스는 한우와 함께 '소맥 먹방'을 펼쳤고, 그러던 중 에이전트 H에게 전화를 걸어 고마움과 함께 애정 표현을 하며 훈훈하게 하루를 마무리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배우 이상엽과 쮸니 매니저의 시상식 나들이와 더불어 유쾌한 인천 여행기가 예고됐다. 또한 개그우먼 홍현희와 아들 준범의 귀여움 넘치는 일상이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