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사계' 9기 영식vs13기 현숙, 로맨스 파국? "한계치 넘었어"

  • 한해선 기자
  • 2023-09-30

'나솔사계'의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이 '로맨스 균열' 사태를 맞는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0월 5일(목) 방송을 앞두고 '만취남'이 된 9기 영식과 '극대노녀'가 된 13기 현숙의 위기일발 러브라인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13기 현숙과 11기 영철은 '노래방 데이트' 후 숙소로 돌아오고, 이들에 앞서 먼저 숙소로 돌아온 영식은 곯아떨어져 있다가 "오빠, 왜왜왜?"라며 자신을 말리는 현숙을 뿌리치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이에 현숙은 깊은 한숨을 몰아쉰다.

잠시 후, 영식은 갑자기 '사랑의 라이벌' 영철에게 전화를 걸어 "저 취했는데, 현숙이 괜찮아요?"라고 뜬금없이 묻는다. 현숙과 마주 앉아있던 영철은 의아해하며 "어. 괜찮은데? 지금 앞에 있는데"라고 답한다. 이 같은 상황에 화가 난 현숙은 "진짜 왜 이렇게 취한 거야"라고 씩씩대며 영식을 찾으러 나선다.

마침내 영식과 마주 앉은 현숙은 "내가 뭐만 듣고 있는지 알아? 지금?"이라며 분노하고, 영식은 분위기 파악을 하지 못한 듯 "내 숨소리? 걸으면서 좀 깰 것 같아"라고 답한다. 그러면서 영식은 "너 그것도 오기다"라고 현숙에게 의미를 알 수 없는 말을 던져 현숙의 '분노 게이지'를 급상승시킨다.

결국 현숙은 "나 오빠니까 내 한계치 넘어 여기 앉아있는 거야"라고 눈에서 '극대노 레이저'를 발사한다. 과연 영식과 현숙 사이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솔사계'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3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9위로 첫 진입해, 2위를 차지한 '나는 SOLO'에 이어 폭발적인 인기 뒷심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의 아슬아슬한 일촉즉발 로맨스는 10월 5일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