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달소 출신' 루셈블, 추석 인사 깜짝 공개.."보름달 보면서 소원"

  • 이승훈 기자
  • 2023-09-29
걸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특별한 메시지가 찾아왔다.

소속사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에 루셈블의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루셈블 멤버들은 "민족 대명절 추석이다.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는 행복한 추석되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저희의 신곡 'Sensitive'를 들으며 신남을 한껏 더 느껴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린다"면서 "보름달 보면서 소원 비는 것도 잊지 말고 모두 즐거운 추석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루셈블의 추석 인사에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미국 투어 중 한국 팬들을 위해 메시지를 보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는 반응이다.

루셈블은 지난 15일 데뷔 앨범 'Loossemble'을 발매하고 곧바로 'Loossemble the U.S Debut Ceremony' 투어를 개최, 글로벌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10월 7일까지 미국의 다양한 도시를 방문,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린 뒤 한국에 돌아와 10월 10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루셈블의 데뷔 앨범 'Loossemble'은 '서로의 소중함'과 '세계관의 진실', 그리고 '새로운 서사'를 그리는 작품이다. 타이틀곡 'Sensitive'는 캐치하고 펑키한 베이스와 기타 릭의 중독적인 톱 라인이 강조되는 곡이다. '예민함은 더욱 뚜렷한 스스로의 기준을 만든다. 지금까지 나를 만들어왔던 감각을 믿고 더욱 자신 있게 나아가라'는 당당한 진취성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