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온앤오프, 찬란한 청춘 그 자체..'바람이 분다' MV 티저 오픈

  • 이승훈 기자
  • 2023-09-29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신곡 '바람이 분다 (Love Effec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의 타이틀곡 '바람이 분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서로를 바라보며 어디론가 걸어가는 온앤오프 여섯 멤버들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밝은 표정으로 걷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이어진 장면에서는 함께 농구를 하거나, 쇼핑을 하는 등 일상적인 모습들이 보여진다.

이어진 영상 후반부에서는 함께 달려 차에 올라탄 멤버들이 탁 트인 자연을 환하게 웃으며 달리는 모습이 연출된다. 다채로운 색감과 화창한 날씨, 소년미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경쾌한 비트와 어우러지며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켰다. 또한 감각적인 영상과 짧지만 강렬한 비트가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켰다.

온앤오프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의 타이틀곡 '바람이 분다'는 사랑을 느끼는 순간의 고백을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함으로 노래한 곡이자, 다양한 감정의 터널을 지나온 멤버들이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다시 마주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바람이 분다'를 비롯해 'Be Here Now', 'Dam Dam Di Ram', 'Arrival', '바람이 부는 이유(Wind Effect)'까지 총 5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데뷔 앨범부터 함께 작업을 해왔던 황현 프로듀서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K팝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온앤오프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이펙트'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