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 16기 광수♥옥순, 현실 커플 주인공인가 "부모님도 좋아하셔"[스타이슈]

  • 김노을 기자
  • 2023-09-29
'나는 솔로' 16기 광수(가명)와 옥순(가명)이 현실 커플 의혹에 휩싸였다.

29일 광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광수가 공개한 사진은 자신과 옥순이 다정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은 연인 못지않은 밀착 스킨십과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선보여 현실 커플 의혹에 불을 지폈다.

옥순도 전날 광수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광수, 옥순은 라이브 방송에 함께 등장해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한 누리꾼이 "두 분이 현실 커플이냐"라고 묻자 옥순은 "그건 다음 주까지 방송을 봐달라"라고 말을 아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광수를 향해 "옥순 님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간 거냐"라고 물었고, 광수는 "만약 그런 거라면 이런 복장으로 안 왔을 거다"라고 답했다. 옥순은 "우리 부모님도 광수 님 되게 좋아하신다"라고 밝혔다.

한편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현재 방송 중인 16기 돌싱특집 최종회는 오는 10월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