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로시, 10월 12일 신곡 'Something Casual' 발매...러블리+키치

  • 김노을 기자
  • 2023-09-27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비주얼로 컴백한다.

27일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오는 10월 12일 디지털 싱글 'Something Casual'(썸띵 캐주얼)을 발매한다. 로시 본연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낸 '로블리'(로시+러블리)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로시는 이날 공식 SNS에 컴백 포스터를 게재했다. 사진 속 로시는 소파에 누운 채 토끼 인형과 손을 맞잡고 있다. 일상적인 공간과 대비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운데, 방 안 곳곳에 흩날려진 컨페티가 마치 한바탕 축제를 벌인 듯한 모습이어서 궁금증을 유발한다.

로시의 신곡 발매는 지난 5월 디지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어느덧 햇수로 데뷔 7년 차를 맞이한 로시는 한결같이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해 각종 음악방송 출연을 포함, 온·오프라인에서 팬들과 밀접히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로시는 컴백을 앞두고 공식 SNS에 'Something Casual'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컷을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Stars', '다 핀 꽃', 'Diamond' 등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은 로시가 이번 싱글로 새롭게 선보일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로시는 내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omething Casual'을 발매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