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비투비 이창섭, 10년차 복서 카리스마..극I 반전 박력[나혼산]

  • 윤상근 기자
  • 2023-09-20

'나 혼자 산다'에서 비투비(BTOB) 이창섭이 '전광석화 주먹'을 날리는 복싱 10년 차 '맹수 복서'로 변신한다. 땀을 뻘뻘 흘리며 카리스마를 터트리는 '극I' 이창섭의 반전 박력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복싱에 빠진 이창섭의 모습이 공개된다.

복싱장을 찾은 이창섭은 10년 차 복서의 반전 매력을 터트린다. 그는 남다른 발재간으로 줄넘기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링 위에 올라 보이지 않는 상대(?)를 향해 전광석화 같은 펀치를 날렸다. 그는 펀치를 날릴 때마다 "칙칙! 우쒸!"라며 바람을 가르는(?) 입 소리까지 내며 복싱에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창섭은 기량 체크를 위해 프로 복싱 선수와 스파링까지 펼쳤다. 마우스피스와 헤드기어를 착용하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그는 상대를 보자 "살려줘..무섭다"라며 찐 속마음을 드러내 폭소를 안겼다.

스파링 시작과 함께 맹수의 눈빛으로 돌변한 이창섭의 반전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날렵한 무빙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상대에 집중한 '사나이 이창섭'의 스파링 결과는 어땠을 지 관심이 쏠린다.

복싱 루틴을 마치고 탈진 직전인 이창섭의 얼굴에는 비가 오듯 땀이 뻘뻘 흘렀고 복싱 훈련 전과 후에 확연히 달라진 그의 얼굴도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