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서인영, 두 달 전 SNS에 "내 남편 같이 걷자"..이혼설 직접 입 열까[스타이슈]

  • 김노을 기자
  • 2023-09-20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이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최근 그가 남긴 SNS 게시글이 재조명 되고 있다.

서인영은 지난 2월 비연예인 남편 A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예식 전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서인영은 결혼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언급하기도 했다.

지난 8월 1일에는 자신의 SNS에 "봄 어느 날, 같이 걷자. 내 남편"이라며 A씨와 함께 거니는 뒷모습을 공개해 훈훈함을 안겼다.

하지만 결혼식을 올린 지7개월 만에 이혼설에 휩싸였다. 지난 19일 스포츠동아는 서인영 남편 A씨가 최근 서인영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서인영은 일간스포츠를 통해 "이혼 소송 내용을 기사로 접하니 당황스럽다"라며 "최근 남편으로부터 '우린 성격 차이가 있다', '서로 맞지 않는다'며 헤어지자는 말을 일방적으로 들었지만 직접 소송 이야기를 나눈 적은 없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혼할 의사가 없음을 명확히 하고, 어떤 불미스러운 사건도 없었음을 강조했다.

이혼설이 불거진 지 이틀이 지나는 가운데 향후 서인영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관심이 쏠린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