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피라미드 게임' 민폐 논란 사과 "스쿨존 보행 불편드려 죄송"[전문]

  • 윤상근 기자
  • 2023-09-18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이 어린이보호구역을 막고 통행을 방해했다는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피라미드 게임' 제작진은 18일 입장을 통해 촬영장 민폐 논란에 대해 "지난 주 촬영 장소에서 보행에 불편을 드렸음을 확인했다. 제작 과정에서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앞으로 보다 철저한 현장 관리를 통해 안전을 강화하고 불미스러운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피라미드 게임'은 1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또 논란에 휩싸인 촬영 민폐 길막'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민폐 논란에 휩싸였다.

게시글 작성자는 "저번 주도 등굣길 인도를 막고 촬영했는데 오늘 또 이런 일이 생겼다. 드라마 촬영한다고 아이들 등굣길에 영상장비를 올려놨다"라며 "촬영하면서 누구 한명 나와 안전 지도를 하는 사람도 없었다. 인도, 자전거도로까지 다 막고 아이들은 찻길로 걸어 다녔다"라고 전했다.

작성자는 이어 "평범한 등굣길에 이게 무슨 일이냐. 촬영을 굳이 아이들 등교 시간에 해야 하는 건지 화가난다. 등교 시간은 피해서 아이들이 인도로 걸어 다닐 수 있게 해달라"라고 덧붙였다.

'피라미드 게임'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학원 스릴러 드라마.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인기투표를 통해 각자의 등급이 매겨지게 되고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아이브 멤버 장원영 친언니로도 잘 알려진 장다아를 비롯해 김지연 류다인 강나언 정하담 신슬기 하율리 등이 캐스팅됐다. 오는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피라미드 게임'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피라미드 게임> 제작진입니다.

지난 주 촬영 장소에서 보행에 불편을 드렸음을 확인했습니다.

제작 과정에서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보다 철저한 현장 관리를 통해 안전을 강화하고 불미스러운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