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콘, 美 투어 성료 "공연장서 맞는 데뷔 8주년 감사"

  • 김노을 기자
  • 2023-09-18
그룹 iKON(아이콘)이 미주 투어를 성황리 마쳤다.

아이콘은 지난 9월 5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애틀랜타, 시카고, 댈러스, 덴버, LA 등 미주 6개의 주요 도시에서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2023 iKON WORLD TOUR TAKE OFF)'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미주 투어는 관객 모두가 아이콘의 무대 앞에서 같이 춤을 추고, 떼창을 하는 등 진정으로 공연을 즐기는 면모를 보였다.

공연장에서 아이콘은 에너지 넘치는 '딴따라'를 시작으로 '용', '열중쉬어', '벌떼' 등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곡을 열창했다. 또 지난 5월 발매한 신보 'U(유)', 명불허전 메가 히트곡 '리듬타', '사랑을 했다', '이별길' 등 감성 넘치는 무대 역시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번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 미주 투어는 아이콘의 데뷔 8주년과 함께 진행되어 한층 특별했다. 9월 14일 덴버 공연 중 아이콘은 데뷔 8주년을 맞아 공연 현장에 있는 아이코닉(iKONIC, 팬덤명)의 축하를 받으며 함께 기쁨을 나눴다.

아이콘은 "이번 8주년은 아이코닉과 같은 공간에서 보낼 수 있어서 모든 순간이 행복했다. 진정으로 공연을 즐겨주시는 모습도 감동적이었다"며 "또 SNS를 통해 아이콘의 기념일과 투어 모두를 응원해 준 우리 아이코닉에게 감사하다. 오래오래 함께해요"라는 감사 인사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18일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의 미주 투어를 마치고 귀국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