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스크걸' 이한별 "광대·다크서클 부각 분장? 오히려 즐겼다"[뉴스룸]

  • 김나연 기자
  • 2023-09-16
배우 이한별이 '마스크걸' 속 분장에 대해 밝혔다.

16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의 주연 배우 이한별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한별은 "'마스크걸'에 대해 많은 분이 관심 가져주시는 걸 느끼고 있다.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신기했다"고 말했다. 실제 성격에 대해서는 "일희일비해서 좋을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차분하게 다음 일을 생각하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스크걸'에 출연하게 된 이한별은 "숫자가 커진다고 해서 제가 더 훌륭한 사람이 된다거나 저의 탁월함을 대변해줄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냥 그 역할에 가장 적합해 보이는 사람을 찾는 과정이었기 때문에 경쟁률이 높다고 해서 기뻤던 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캐릭터에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서는 "제 몫을 잘 해내야겠다는 마음이 컸다"며 "광대나 다크서클이 부각되도록 분장했는데 처음에는 '이게 괜찮은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캐릭터에 필요한 부분이기도 했고, 완성됐을 때 모미 같다는 얘기를 해주셔서 빨리 적응했고, 그 이후에는 즐기면서 연기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스크를 쓰고 연기하는 것이 어려웠다는 이한별은 "마스크가 밀착돼 있었기 때문에 대사를 하는 게 어렵긴 했다"며 "제 얼굴을 본떠서 만든 마스크였다. 저한테는 의미가 있어서 개인 소장하고 싶다고 계속 말씀을 드렸는데 아직 소장하지는 못했다"고 전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