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7인의 탈출' 엄기준 "김순옥 作 재회 기뻐..주단태와 겹칠까 고민"

  • 윤성열 기자
  • 2023-09-14
배우 엄기준이 김순옥 작가의 작품에 다시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네이버TV 등을 통해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엄기준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 이어 또 한 번 김순옥 작가의 작품에 출연하게 됐다.

엄기준은 '7인의 탈출'에서 국내 최대 모바일 플랫폼 기업 대표이자 악의 단죄자 매튜 리 역을 맡았다. 이날 엄기준은 "이렇게 다시 한다고 했을 때 너무 기뻤다"며 "너무 재밌고 스펙터클한 드라마라 만들어진 거라 생각했기 때문에 흔쾌히 수락했다"고 말했다.

'펜트하우스'에서 제이킹 홀딩스 건축회사 대표 주단태 역을 맡아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준 엄기준은 "(매튜 리와) 주단태랑 겹칠까 봐 연기의 어떤 톤을 달리 해야 할지 고민했다"고 전했다.

한편 '7인의 탈출'은 수많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황후의 품격'과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연이어 흥행시킨 '히트 메이커'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오는 15일 오후 10시 첫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