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뷔가 출연한 서울관광 홍보 영상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지난 8일 'VisitSeoul TV(비짓서울 TV)'를 통해 서울관광 홍보 영상 2편인 '[SEOUL X V of BTS] Seoul Edition 23 - Nature in the City'를 공개했다.
뷔가 "서울을 그냥 도시로만 알았다면 미안, 이건 서울 에디션 23. Nature in the City"라고 차분하면서도 임팩트 있게 말하며 영상은 시작됐다.

뷔는 1편 영상에서의 화려함은 벗고 수수하고 담백한 모습으로 완벽 변신해 서울의 도심 속 자연에 동화되어 '서울의 얼굴'인 홍보대사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앞서 공개한 홍보 영상 1편 'New Tradition'은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보여주며 캠페인의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그동안 서울을 하나의 관광지로써 홍보했다면, 이번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 '서울'을 하나의 한정판 아이템 '서울 에디션'으로 표현해 서울에 지금 당장 와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SEOULEDITION23' 해시태그와 함께 서울에서 가장 마음에 들거나 꼭 가봐야 할 장소를 소개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EOUL X V of BTS] Seoul Edition23 - Nature in the City (Official Video)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