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TS 뷔는 바다서 수영 중..'Layover'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3-09-05

그룹 방탄소년단 뷔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뷔는 6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솔로 앨범 'Layover'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지난달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새로운 뷔'에 초점이 맞춰졌다.

4차 콘셉트 포토는 바닷가에서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면서 온전한 자유와 평온을 만끽하는 뷔에게 집중했다. 주변을 의식하지 않는 듯 편하게 수영을 즐기고, 물에 흠뻑 젖은 뷔의 얼굴에는 천진난만한 미소가 떠올랐다. 해변의 햇살을 온몸으로 만끽하며 나른한 한때를 보내는 사진에는 뷔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총 24장. 뷔는 앞서 오픈한 사진까지 더해 총 102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첫 솔로 앨범 'Layover'의 정서를 전달했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촬영된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는 뷔의 담백한 일상을 고스란히 담았고, 3차 콘셉트 포토는 자연스러운 매력과 더불어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도 포착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새로운 뷔'를 만날 수 있는 'Layover'의 음원과 타이틀곡 'Slow Dancing'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