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수지, 열애설 없이 10월 결혼 발표..비비지 축하 [종합]

  • 이승훈 기자
  • 2023-09-05
걸 그룹 유니티(UNI.T) 출신 이수지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이수지는 지난 5일 개인 SNS에 직접 쓴 장문의 손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먼저 이수지는 "2023년의 새로운 계절이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실지 궁금하다. 나에게 작년과 올해는 정말 특별하고도 놀라운 시간들이었다"라며 그동안의 근황을 밝혔다.

이어 이수지는 "나에게 가장 귀한 꿈이 생겼다. 변함없이 나를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라며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수지에 따르면, 그의 예비신랑은 어릴 적 아빠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이수지에게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이다. 또한 표현에 인색한 이수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이수지의 삶을 하루하루 로코(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만들어주는 사람이다.

예비신랑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낸 이수지는 "워낙 어릴 때 데뷔해 내가 성장하는 모습을 오래 봐오신 분들이 많아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 생각돼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지만, 그 어느 누구보다 나의 모든 시간을 사랑으로 함께해주신 분들인 걸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마음을 담게 됐다. 언제나 가수 이수지, 배우 이수지를 넘어 한 사람으로써의 이수지의 모든 삶의 순간을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하겠다"라고 고백했다.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졌다. 걸 그룹 여자친구에서 비비지로 재데뷔한 신비는 "우리 수지. 내가 제일 축하해", 엄지는 "수지야 여전히 많이 벅차다. 정말 축하해"라며 이수지를 응원했다. 이수지는 "너는 정말 내 선물이야", "예원아 너가 있어 더 행복하다"라는 댓글을 남기며 신비, 엄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니티로 함께 활동했던 이현주도 "사랑하는 수지 너무 축하해"라며 이수지의 결혼을 축하했고, 이수지는 "고마워 현주야. 함께할 수 있어 좋다 헤헤"라며 웃었다.

이외에도 이가흔은 "수지야 축하해", 백예빈은 "사랑해", 앤씨아는 "축하합니다", 홍의진은 "미쳐. 너무 축하해"라며 이수지와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수지는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지난 2015년 걸 그룹 디아크로 데뷔한 이수지는 2017년 방송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걸 그룹 유니티로 이듬해 2월 재데뷔했다. 유니티는 같은 해 10월을 끝으로 활동을 종료했다.

2020년 12월에는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에 출연하면서 이수혁과 호흡을 맞췄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