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연인' 이청아, 정체불명 '파란 복면의 여인'..강렬한 첫 등장

  • 이경호 기자
  • 2023-08-31
'연인' 파란 복면 이청아가 첫 등장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 연출 김성용·이한준·천수진, 극본 황진영)이 적수 없는 금토드라마 최강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회 연속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한 것은 물론 각종 화제성 지수에서도 경쟁작들을 압도적 차이로 따돌리며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것. 많은 시청자들이 스스로 '폐인'을 자처할 정도로 2023년 '연인'이 일으킨 돌풍은 뜨겁다.

'연인'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여러 요인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입체적 캐릭터의 향연이다. 극강 매력의 이장현(남궁민 분)과 주체적인 유길채(안은진 분)은 물론 대쪽 같은 남연준(이학주 분), 현숙한 경은애(이다인 분), 신비로운 량음(김윤우 분) 등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배우들의 수려한 연기가 덧입혀지니 시청자는 그 누구도 미워하지 못하고, 극에 몰입하게 된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31일 '연인' 제작진이 9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또 한 명의 입체적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미스터리한 인물 파란 복면(이청아 분)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인이 파란 복면으로 얼굴의 절반을 가린 채 풀 속에 몸을 숨기고 있다. 대나무 삿갓과 복면이 얼굴 대부분을 가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뚫고 나오는 여인의 강렬하고도 매서운 눈빛이 인상적이다. 동시에 피어나는 신비로운 분위기는 그녀의 정체가 무엇인지, 그녀가 무엇 때문에 이렇게 몸을 숨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배우 이청아의 '연인' 출연 소식이 전해져 큰 화제를 모았다. 이청아가 '연인'에서 맡은 캐릭터는 파란 복면의 미스터리한 인물로, 대범하면서도 순수한 성격의 청나라 포로 사냥꾼이라고 언급됐다. 이에 사진 속 파란 복면의 인물이 이청아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이어 파란 복면의 여인이 이후 '연인'의 주인공들과 어떻게 엮이게 되는 것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내일(31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연인' 중, 후반부의 주요 인물로 활약할 파란 복면의 여인이 등장한다. 많은 것이 베일에 감춰진 캐릭터인데, 배우 이청아는 첫 촬영부터 미스터리하면서도 의미심장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청아의 강렬한 연기로 완성된 캐릭터의 강렬한 등장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뜨겁게 주목되는 이청아의 첫 등장이 공개될 '연인' 9회는 9월 1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