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상순 "♥이효리와 얘기하는 게 낙..제주 10년 대화 상대 많이 없어"[배철수의 음악캠프]

  • 한해선 기자
  • 2023-08-18

가수 이상순이 아내인 가수 이효리와 대화하는 게 낙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또 한번 드러냈다.

이상순은 18일 방송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스페셜 DJ로 등장했다.

이날 이상순은 "휴가를 떠난 배철수 선배님을 대신해 오늘, 일요일 이틀간 스페셜 DJ를 맡았다"라고 인사했다.

청취자들이 이효리와 함께 스페셜 DJ를 하는 게 어떠냐는 반응을 보이자 이상순은 "저는 둘이 하면 기를 못 펴니까 내년에도 따로 불러주시길 바란다"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말'에 대한 토크를 하며 "저는 누가 이야기를 하면 같은 말이라도 기분이 안 좋을 때가 있고, 기분이 묘하게 괜찮을 때가 있다"라며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서 그 사람의 기분을 파악할 수 없지 않냐. 그래서 제가 선택한 건 말을 안 하는 거다. 저는 집에 가서도 그렇게 말을 안 한다"고 밝혔다.

이상순은 "제가 사실 말할 상대가 많이 없다. 그래서 제 낙은 제 아내랑 이야기하는 것"이라며 "저희가 제주도 시골에서 10년 정도 살았다. 교류하는 친구도 많이 없어지고, 말할 대상은 개들과 아내밖에 없다"라고 털어놨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