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주연 생일까지 아는 '더보이즈 덕후'

  • 한해선 기자
  • 2023-08-05

배우 차승원이 매력적인 새로운 예능 캐릭터 '차박사'로 돌아왔다.

차승원은 4일 첫 방송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아홉 개의 열쇠' 1회에서 '마야 문명'의 중심 멕시코로 떠나면서 '문명 덕후'와 '동생 덕후', '차셰프 in 멕시코' 등 다양한 매력으로 오랜만에 복귀한 예능을 화려하게 채웠다.

제작진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오래된 문명지에 관심이 많다"고 말한 차승원은 '마야 문명'을 비롯한 세계의 고대 문명에 대한 지식을 대방출해 PD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현지에서도 함께하는 '동생' 배우 김성균, 더보이즈 주연에게 멕시코 국기의 의미와 역사, 마야의 창조 신화가 담긴 '뽀뽈부(Popol Vuh)'에 대해 막힘없이 설명하며 시청자들 역시 그 이야기에 빠져들게 했다.

차승원은 고대 문명을 이야기할 때 초롱초롱 해지는 눈망울로 새로 얻은 '차박사' 별명 값을 톡톡히 했고, '문명 덕후'에 이어 '동생 덕후'로도 활약했다.

그는 첫 고정 예능에 긴장한 김성균에게 "네 생일은 '언젠가'겠지"라고 너스레를 떨고 닭볶음탕을 먹을 때도 더 챙겨주는 척 뼈를 건네는 등 특유의 유쾌함으로 자연스레 긴장감을 풀어줬다. 김성균이 차 창문 내리는 법을 몰라 당황할 때, 한국에서 부친 김치가 부풀어 올라 다들 발을 동동 구를 때 침착하게 나서 해결하는 차승원은 맏형의 든든함을 느끼게 했다.

또한 더보이즈의 빅팬이라 밝힌 차승원은 더보이즈의 노래, 안무에 이어 주연의 생일과 신체적 특징까지 꿰고 있는 완벽한 '더비(더보이즈 팬클럽)'의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조금 더 친분이 있는 동생 성균과 숙소의 같은 방을 쓰겠다며 아직 형들이 어색할 수 있는 막내 주연에게 1인실을 쓰게 하는 센스와 배려도 돋보였다.

'차셰프' 차승원의 환상적인 요리도 빠지지 않았다. 이틀차 아침 한식 '닭볶음탕'을 만들기 위해 나선 그는 한국과는 다른 생소한 형태의 요리 재료, 좁고 낮은 주방, 약한 화력 등 열악한 환경에 맞닥뜨려서도 변함없는 솜씨로 완벽한 요리를 뚝딱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동생들은 싹 비운 그릇으로 맛의 감동을 전했다.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도 베테랑다운 여유로 첫 여정을 묵직하게 이끈 차승원은 잔잔한 웃음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금요일 밤의 힐링을 선사하며 '믿고 보는 차승원 예능'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첫 방송부터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린 차승원이 운명의 탐험가가 되어 '마야의 보물 상자'를 열기 위해 앞으로 펼칠 본격적인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신비의 도시 마야로 떠나는 생활 밀착 문명 어드벤처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아홉 개의 열쇠'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