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키썸, 오늘(5일) 싱글 '냅두세요' 공개..보이비 지원사격

  • 한해선 기자
  • 2023-08-05

가수 키썸(KISUM)이 MZ세대를 겨냥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키썸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냅두세요 (Feat. 보이비)'를 발매한다.

'냅두세요'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밈(meme·온라인 유행어)'인 'T발 C야'에서 아이디어를 착안, ENFP(엔프피) 그 자체인 키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원치 않는 공감과 불필요한 참견의 상황을 MZ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재치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냅두세요' 피처링에는 보이비가 힘을 보태며 완성도를 높였다. 레게 풍 기타 리듬 속 라틴 계열의 멜로디 라인을 사용한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이며, 트랩 드럼 사운드로 힙한 느낌까지 더해 다양한 리스닝 포인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키썸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를 통해 "서로 너무나도 다른 극 F 성향의 여자와 극 T 성향의 남자가 만나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차라리 '냅두세요'라고 말하는게 어떨까 싶었다. 가사와 함께 어울리는 안무 그리고 챌린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냅두세요'를 소개하기도 했다.

'냅두세요'로 2023년 첫 음악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키썸은 이번 싱글에 이어 하반기 새 앨범 발매를 비롯해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공연 등 수많은 채널에서 팬들을 만나며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MZ세대 워너비 뮤지션다운 활발한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올 여름 SNS를 '냅두세요'로 뜨겁게 달굴 키썸의 챌린지 영상은 발매 이후 알앤디컴퍼니 및 키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