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권은비, 솔로 데뷔 2주년 "아직 배울 거 많아..오래 활동했으면"

  • 용산(서울)=윤성열 기자
  • 2023-08-02
가수 권은비가 솔로 데뷔 2주년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권은비는 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권은비는 지난 2018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도전해 프로젝트 걸 그룹 아이즈원 멤버로 최종 선발되며 얼굴을 알렸다. 아이즈원 활동을 마친 뒤 2021년 8월 24일 미니 1집 '오픈'(OPEN)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솔로 데뷔 2주년을 앞둔 권은비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팀으로도 많은 걸 배웠지만, 솔로로서 많이 배우고 성장했다"며 "아직도 배울 게 너무 많기 때문에 매번 앨범을 낼 때마다 새로운 걸 접하고 배우면서 오래 활동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권은비는 이어 "곧 2주년인데 그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고, 대중에게 권은비를 알릴 수 있어서 좋았다"며 "무대로 보답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더 플래시'는 뜨거운 여름날의 열기를 잠재워줄 그만의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사운드와 청량한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는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를 모티브로 한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붉은빛의 석류를 삼킨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베이스로 완성된 가사는 빠져드는 서로의 감정을 숨겨진 단어들로 조합해 정답을 찾아가는 낱말 퍼즐 형식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더 플래시'를 포함해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는 떨림과 설렘이 공존하는 페스티벌 뮤직 '코멧'(Comet),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한밤중 어디론가 떠나는 자유롭고 짜릿한 순간을 표현한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 등 3곡이 이번 싱글에 수록됐다.
용산(서울)=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