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형이 소중하기 때문"..보이넥스트도어, 훈훈한 팀워크

  • 이승훈 기자
  • 2023-07-28
보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유쾌한 에너지를 뽐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8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단독 리얼리티 '재미있어 보이넥' 4화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데뷔 전 여행을 떠난다는 깜짝 공지를 받고 들뜬 마음으로 출발한 멤버들의 하루가 담겼다.

버스를 타고 여행지로 향한 멤버들은 수학여행을 가는 듯한 분위기에 푹 빠졌고, 장기 자랑부터 MBTI 토크까지 저마다의 이야기꽃을 피웠다. 자유여행인 줄 알았던 이들이 도착한 장소는 수련회장으로 교관이 등장해 멤버들을 맞이했다. 이들은 갑작스럽게 진행된 입소식에도 우렁찬 목소리로 자기소개를 마쳐 웃음을 자아냈다.


입소식을 마친 멤버들은 한 방에 다같이 둘러앉아 곧 시작될 일정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고, 가위바위보로 침대를 배정하며 화기애애한 면모를 보였다. 이들은 점심시간에도 "형이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 "(형이) 무서워하는 게 많은 건 그만큼 형이 소중하기 때문이다"라며 애정을 숨김없이 표현하는가 하면, 뒷정리 몰아주기 내기를 하면서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어진 서바이벌 게임에서는 두 팀으로 나뉘어 사격에 돌입했고, 게임이 끝나고도 한동안 헤어나오지 못한 채 조잘조잘 영웅담을 나누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재미있어 보이넥'은 멤버들의 데뷔 전 일상을 진솔하게 담은 영상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팀 공식 유튜브 및 위버스 채널에서 공개된다. '옆집 소년들'이라는 팀명처럼 소소한 것에도 감동하고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는 '순한 맛' 일상에 시청자들은 풋풋함과 따뜻함을 느끼고 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