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랩핑 '정국 버스' 서울 달린다..'Seven' 컴백 열기 '후끈'

  • 문완식 기자
  • 2023-07-13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솔로 신곡 'Seven'(세븐) 발매를 기념해 팬들이 마련한 '정국 버스'가 서울을 뜨겁게 달궜다.

트위터에서 정국의 팬으로 활동 중인 'I Dare U'(아이 데어 유)는 정국의 첫 솔로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랩핑(포장) 버스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I Dare U'는 7월 14일~20일까지 정국으로 랩핑한 버스가 신사역-강남역-삼성역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운행된다고 설명했다.

해당 랩핑 버스는 화이트와 블랙의 배경을 바탕으로 극강의 카리스마, 섹시한 남성미, 매혹적인 시크함 등 다채로운 매력을 품고 있는 정국의 'Seven' 콘셉트 포토로 장식되어 있다. 또 "7.14 'Seven' 정국 솔로 디지털 싱글 발매" 라는 홍보 글귀가 커다랗게 써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지난 정국의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 또한 'Seven' 솔로 홍보 서포트로 7월 12일~16까지 서울 홍대-신촌-이대-건대-명동 등에서 '정국 랩핑 버스'를 운행한다고 공지한 바 있다.

이로서 정국으로 랩핑한 버스 2대가 서울 도심을 누비며 신곡 'Seven' 에 대한 열띤 홍보를 펼치며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시민들의 시선을 한껏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국 차이나'는 7월 13일~16일까지 뉴욕 최고의 랜드 마크인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에 위치한 'TSX 브로드웨이' 전광판에서 정국의 'Seven' 홍보 광고를 송출하는 서포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정국의 팬으로 활동 중인 Sorte(소르테)는 7월 8일~15일(총 8일/1일 250회 이상 송출) 광화문, 강남, 부산, 센텀시티, 대구 5개 교보문고 매장의 총 35개 디스플레이에서 정국의 'Seven' LED 광고 서포트를,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는 14일 일본 도쿄의 화장품 멀티 스토어 '아인즈 & 토루페'(AINZ & TULPE)와 오사카시 '난바센니치마에'에 설치된 전광판에서 정국의 'Seven' 광고를 실시한다.

정국은 지난 11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Seven'의 레코딩 필름 프리뷰 영상을 공유하며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곡이면서 자연스럽게 들렸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더불어 레코딩 필름 프리뷰 영상에는 그래미상을 수상한 음악 프로듀서이자 'Seven'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한 앤드류 와트(Andrew Wat)가 정국의 녹음 과정을 지켜보면서 "완벽해요!" 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이번 곡을 혼자 부르는 걸 듣는데 다들 긴장 좀 해야겠어요" 라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어 기대감을 드높였다.

한편, 정국은 오는 14일(미국 현지 시간) 미국 방송사 ABC의 대표 아침 뉴스 프로그램 'Good Morning America'(GMA)의 '2023 Summer Concert Series'에 K-팝 솔로 가수 '최초'로 출격해 'Seven' 무대를 첫 공개한다.

정국은 14일(한국 시간) 오후 1시 'Seve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