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황민현, 최애 캐릭터 공개.."'소용없어 거짓말' 김도하" [남신]

  • 이승훈 기자
  • 2023-07-08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되돌아봤다.

8일 오후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이 개최됐다. '남신'은 대세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함께 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진행은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박건일이 맡았다.

이날 황민현은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Truth or Lie' 타이틀곡 'Hidden Side'를 열창하며 무대에 올랐다. 한국을 넘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황민현 팬들은 그의 등장에 큰 응원 소리로 화답했다.


이후 '남신'은 '2023 민현 어워즈'를 선보였다. '황도'(팬덤명)라면 무조건 알아야 할 특급 TMI 문제를 푸는 것. 황민현의 선택을 알아보는 코너다. 팬분들은 이미 투표를 완료했으며, 황민현은 "나에 대해 얼마나 정확히 알고 계시고 팬분들과 내가 정확하게 매칭할 수 있는지 너무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질문은 바로 '황민현의 최애 캐릭터는?'이었다. 후보는 '환혼' 서율, '라이브온' 고은택, '좋아해 너를' 남상수, '소용없어 거짓말' 김도하였다. 팬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캐릭터는 '환혼' 서율과 '소용없어 거짓말' 김도하였다.

황민현의 선택은 바로 '소용없어 거짓말' 김도하. 그는 "현재 촬영중이기에 도하에 많이 빠져있고 더 애착이 간다"라며 김도하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황민현은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tvN '소용없어 거짓말'에 출연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