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탁, 뿔테 쓰고 지적인 분위기..'탁쇼 더 무비' 인증샷 훈훈

  • 한해선 기자
  • 2023-07-02

가수 영탁이 2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 'TAK SHOW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 THE MOVIE' 개봉주차 무대인사를 1일 왕십리 CGV에서 진행한 후 셀카사진 한 장을 개인SNS에 업로드했다.

사진속 영탁은 화이트셔츠에 검은 뿔테안경을 쓰고 영화관으로 보이는 곳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무대인사를 하며 많은 팬들에게 인사를 마친 영탁의 미소 띤 얼굴과 손을 흔드는 이모티콘에 팬들은 "7월의 시작을 영탁님과 함께해서 행복해요", "심쿵 사진 감사합니다", "멋진 영탁님 무대인사 너무 멋있었어요" 라며 응원했다.

'2022 영탁 단독콘서트 : 탁쇼' THE MOVIE는 지난해 11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한 'TAK SHOW'의 공연 실황으로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비롯해 팬들을 향한 진심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 또한 포함돼 있다.

133분의 러닝타임인 이 영화는 CGV 용산 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6개 CGV 상영관에서 현재 인기리에 상영중이다.

개봉 기념 무대인사는 6월 30일 용산아이파크몰 CGV와 7월1일(토) 왕십리 CGV에서 이틀 진행되었으며 개봉 기념 무대인사 상영관 티켓예매가 시작되자마자 2분만에 전석 매진되며 가수 영탁의 티켓파워를 보여주었다.

'2022 영탁 단독콘서트 : 탁쇼' THE MOVIE 개봉을 기념해 개봉 주차에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영화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탁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SBS 예능 '강심장 리그' 에서 토크 코치로 활약 중이며, 현재 하반기 정규 앨범 발매와 콘서트 준비 중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