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태리·김숙, 가난했던 졸업사진 재연..신나는 표정? [스타이슈]

  • 이승훈 기자
  • 2023-06-24
배우 김태리와 개그우먼 김숙이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24일 김숙은 개인 SNS에 "김태리 눈에만 보이는 김숙 #김태리 #악귀 #2회를 기디리며 #너무신나는표정"이라며 김태리와 함께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소 겁을 먹은 듯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모습. 김태리와 김숙이 이같은 셀카를 찍은 이유는 두 사람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이 화제를 모았기 때문이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태리와 김숙의 졸업사진을 엮어 "김태리 눈에만 김숙이 보일 것 같다"는 게시물이 눈길을 끌었다. 김태리는 '사건의 실마리를 쥐고 있을 상', 김숙은 '여고괴담 뺨치는 졸업사진'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

이후 김태리는 지난해 한 라디오 출연 당시 해당 졸업사진을 언급, "초등학교 5, 6학년 때 찍은 사진이다. 담임 선생님이 '머리가 긴데 이발을 하고 오라'고 했는데 가난해서 '그냥 찍겠다'고 했다. 그래서 이렇게 가난해 보이게 나왔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김태리는 "세상사 마음대로 흐르지 않는다는 걸 경험한 사진이다. 창피하고 부끄러웠다. 어떤 동창이 올렸는데 사람들이 이 사진을 너무 좋아하더라. 나는 너무 불우해 보여서 창피했다"라고 털어놨다.




김태리는 현재 SBS '악귀'에 출연 중이다. 김숙은 KBS 2TV '홍김동전',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