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준호, 임윤아·안우연 스킨십 목격..미묘한 질투 시작 [킹더랜드]

  • 김미화 기자
  • 2023-06-24

'킹더랜드' 이준호가 임윤아와 안우연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질투 하기 시작했다.

24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에서는 다정하게 포옹을 하는 천사랑(임윤아 분)과 공유남(안우연 분)을 보고 미묘한 감정을 느끼는 구원(이준호 분)의 변화가 그려진다.

삐거덕거렸던 첫 만남과는 달리 구원은 천사랑과 호텔 일로 계속해서 엮이며 점점 거리를 좁혀가고 있다. 구원은 무심한 척하면서 계속해서 천사랑에게 시선을 주는 한편, 공항에서는 묘한 두근거림까지 느끼기도 했다. 그런 와중에 천사랑과 그녀의 남자친구 공유남을 목격하게 됐다.

천사랑은 공유남의 무심함 때문에 내내 속앓이를 하고 있었다.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호텔까지 찾아온 공유남은 여느 연인 못지않은 다정함을 드러내고 있으며 천사랑은 갑작스러운 그의 등장에 가만히 안겨 있는 모습이다. 그리고 구원이 이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먼발치에서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는 구원의 표정은 굳어 있으면서도 묘하게 슬픈 분위기를 풍긴다. 구원은 제주도에 있는 동안 천사랑을 통해 느꼈던 여러 감정 때문에 작은 혼란을 겪고 있는 만큼 천사랑과 공유남의 모습에 마냥 태연할 수가 없었다.

천사랑과 공유남의 만남이 구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들의 관계에 관심이 집중된다.

'킹더랜드' 3회는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김미화 기자 | letmei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