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몬스타엑스 아이엠 "스타쉽 떠나 소니뮤직 계약, 해외 컬래버 기대해달라"

  • 강남(서울)=김노을 기자
  • 2023-06-23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새 둥지를 튼 이유를 밝혔다.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아이엠의 새 EP '오버드라이브'(OVERDRIV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아이엠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새 앨범에 새로운 비상과 함께 그 어떤 상황에서도 스스로 정한 목표를 위해 거침없이 질주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Blame', 'Dumb', 'Habit', 'More', 'Not Sorr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날 아이엠은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새 둥지를 틀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환경적으로 바뀌면 작은 것이라도 새롭게 다가올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앨범을 작업했을 때만 해도 모든 부분에 참여했다. 무엇보다 소니는 아티스트도 다양하고 해외 인프라도 넓기 때문에 향후 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면서 "금요일 오후 1시 발매를 결정한 이유는 많은 글로벌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시간대이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소니와 작업을 하며 해외 프로모션 기회도 많을 것 같다. 그 또한 염두에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엠의 새 EP '오버드라이브'는 이날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남(서울)=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