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재환의 자신감.."댄스+고음 동시에 가능한 가수 많지 않아" [스타현장]

  • 강남=이승훈 기자
  • 2023-06-20
가수 김재환이 격한 안무에도 완벽한 고음을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J.A.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김재환은 새 앨범 타이틀곡 '개이득'을 처음 들었던 순간을 추억했다. "너무 좋았다. 부르는 나도 '럭키가이'가 된 것 같았다"는 김재환은 "하는 일이 다 잘 풀릴 것 같았다. 살다보면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일이 많은데 '개이득'을 듣는 내내 너무나 행복했다. 내가 이 노래를 꼭 불러서 많은 분들에게 나와 같은 감정을 느끼게 해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재환은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그동안 춤 연습을 진짜 많이 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숨겨져있던 댄싱을 노래와 함께 시너지를 내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다. 나의 강점인 고음과 같이 보여드리면 너무 좋을 것 같았는데 이번에 하게 돼서 감개무량하다"라며 웃었다.

특히 김재환은 "발라드계에는 고음을 내는 분들이 많은데 댄스쪽에서는 고음을 쓰면서 춤을 추는 가수를 생각했을 때 많지 않더라. 자신감도 생긴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강조했다.

김재환의 미니 6집 'J.A.M'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남=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