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디즈니 영화 더빙에 딱 맞는 韓남자 아이돌 1위..日팬 선정

  • 문완식 기자
  • 2023-06-17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디즈니 영화 더빙에 딱 맞는 한국 남자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지민은 일본 매체 '단미'(Danmee)에서 5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 '디즈니 영화 더빙에 딱 맞는 한국 남자 아이돌' 설문조사 결과 2만 1570표를 획득해 45.54%의 지지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2020년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프로그램 '달려라 방탄'의 '더빙 특집'에서 애니메이션 '주토피아'의 주인공 '주디'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아 완벽한 더빙 연기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당시 탁월한 순발력과 몰입도 높은 더빙으로 '주디민(주디+지민)'이라는 닉네임까지 얻을 만큼 큰 호응을 얻은 지민은 '주토피아'에서 공동 감독과 각본으로 참여한 재러드 부시(Jared Bush)로부터 협업 요청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미국 한류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지민은 부드럽고 차분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우연기에 아주 적합할 것"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히며 좋은 성우가 될 것 같은 연예인 중 한명으로 지민을 꼽은 바 있다.

한편 지민은 '단미'가 진행한 최고의 한국 남자 연예인 설문조사에서 2월부터 5월까지 4개월 연속 1위에 올라 일본내 탄탄한 입지와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