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여의도 곳곳 울리퍼진 방탄소년단 목소리, 오늘은 '아미데이'[★FOCUS]

  • 김노을 기자
  • 2023-06-17
여의도 곳곳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흥겨운 음악이 울려퍼졌다. 팀의 데뷔 10주년 기념 축제가 진행되는 여의도는 흥겨움으로 넘쳐났다.

1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는 'BTS 10주년 페스타 @여의도(BTS 10th Anniversary FESTA @Yeouido)'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당일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려는 전 세계 아미들은 이른 오전부터 속속 한강공원으로 모여들었다. 한강공원 곳곳에서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히트곡들이 계속해서 흘러나왔다.

꼭 아미가 아니더라도 인근 주민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인 만큼 남녀노소 불문 많은 사람들이 흥겨움을 주고받았다.

행사장에는 방탄소년단 10년의 기록을 담은 'BTS 히스토리 월', '방탄 가족사진전', '달려라 방탄' 무대 의상 전시존, 10주년 기념 조형물 등 즐길거리가 자리했다. 실제로 많은 많은 사람들은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적극 참여하며 주체적으로 페스타를 즐겼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오후 5시 아미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오후 5시, 김남준입니다'와 오후 8시 30분 방탄소년단 히트곡과 정국의 내레이션을 곁들인 불꽃놀이다. 특히 리더 RM은 직접 행사장에 등장해 아미와 소통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