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제니 열애설' 뷔, 칸 디너 파티 포착..역시 잘생김 '열일 모드'

  • 윤상근 기자
  • 2023-05-25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뷔가 프랑스 칸에서 멋짐 열일 속에 프라이빗 디너 파티에 포착됐다.

뷔는 지난 22일 코트 다쥐르의 EDEN ROC에서 셀린느의 프라이빗 디너에 참석했다.

코트 다쥐르의 도시 중 하나인 칸에서 국제영화제가 진행되는 기간에 이뤄진 이번 프라이빗 디너는 호텔 DU CAP-EDEN-ROC내의 EDEN ROC에서 이루어졌다.

뷔는 이날 에디 슬리먼의 친구들이자 브랜드를 대표하는 블랙핑크 리사와 배우 박보검과 함께 현장을 빛냈다.

이외에도 현장에는 모델 가이아 거버와 배우 장징이, 감독 수잔 랭동, 배우 얼 케이브 등이 함께 했으며 프라이빗 디너가 끝난 후 제이콥 슬레이터가 이끄는 WUNDERHORSE의 공연이 이어졌다.


앞서 뷔는 22일 프랑스 니스 공항에 도착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뷔는 셀린느로부터 받은 칸 국제영화제 초청장을 공개하며 칸 국제영화제 참석을 사실상 인정했다. 뷔는 초청장과 함께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뷔는 지난 16일 블랙핑크 제니와 파리 세느강변에서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이 공개돼 열애설에 불을 다시 지폈다. 이와 관련, 양측 소속사 하이브와 YG는 여전히 열애설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