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여자)아이들 'I feel' 초동 116만장 찍었다..커리어 하이[공식]

  • 윤상근 기자
  • 2023-05-22

걸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I feel'로 초동 판매량 116만장을 기록했다.

22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5일 발매된 (여자)아이들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은 21일 기준 판매량 116만 3300장을 돌파, 초동 판매량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는 역대 걸그룹 초동 기록 4위에 해당하는 수치로, (여자)아이들은 이번 신보를 통해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가며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I feel'(아이 필)은 어떤 모습이든 내가 느끼는 대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겠다는 (여자)아이들의 선언을 담은 앨범. 'I feel'(아이 필)은 발매 직후 또한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싱가포르 터키 멕시코 태국 홍콩 등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앨범 타이틀 곡 '퀸카'(Queencard)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 직후 나란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와 2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퀸카'(Queencard) 뮤직비디오는 22일 기준 조회수 6700만 뷰를 넘기며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려가고 있다. 여기에 정식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수록곡 'Allergy'(알러지) 역시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 차트 2위에 오르며 기록 행진의 포문을 열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