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미♥" 방탄소년단 정국, '타투가 가장 섹시한 K팝 아이돌' 1위..日설문

  • 문완식 기자
  • 2023-05-20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일본에서 '타투가 가장 섹시한 K-팝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정국은 일본 K팝&한류 전문 웹 미디어 'Danmee'(단미)에서 진행한 '타투가 가장 섹시한 K-팝 아이돌'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위 정국에 이어 2위 NCT 유타, 3위 트위이스의 채영, 4위 (여자)아이들 소연, 5위 빅뱅 지드래곤, 6위 블랙핑크의 리사 순이었다.

정국은 지난 2월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진행한 개인 라이브 방송에서 자신의 손과 팔에 새긴 타투의 의미를 설명했다.

정국은 "아미는 너무 당당하고 자랑스러운 존재이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 곳에 넣는 것은 있을 수 없다"며 잘 보이는 손등에 'ARMY'를 가장 첫 번째로 새겼다고 말했다. 또 "데뷔일 0613, 보라색 하트, 아미 마크...모두 여러분과 관련된 것이다"라며 팬클럽 아미에 대한 깊은 사랑을 새겼음을 밝혔다.

정국은 "탄생화, 시계 속 태어난 시간, 마이크, 음표는 나는 태어날 때부터 가수를 할 운명이었다는 것을 새기고 싶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정국은 스포티파이에서 K-팝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간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는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Guinness World Records)의 기네스북에 공식 등재되는 영예를 안았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