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미들 대단♥" 방탄소년단 정국, 美 코첼라서 들켰다

  • 문완식 기자
  • 2023-04-16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미국에서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을 조용히 관람하려다 정체를 들킨 근황을 전했다.

정국은 4월 16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2023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 방문한 근황을 밝히며 사진 1장을 함께 게재했다.

정국은 "에잇 코첼라 조용히 보고 오려구 했는데 바로 알아버렸네 ...아미들 대단해 ... 감사해 ... 사랑해 ... 어떻게 알아본 거야 앞머리도 잘랐는데 ..." 라며 헤어 스타일 변신에도 자신을 알아본 팬들에 대해 놀라움과 감사함을 표했다.
정국은 "(사진 이거 아미들 보여줄라고 급하게 찍은 거임 알아줬음 좋겠음) (후훗 역시 연예인인가 하기도 하고 기분 괜히 좋음) ㅎ .." 라며 괄호를 사용해 속마음을 고백하는 귀여운 센스를 보여줬고 한껏 들뜬 기분도 드러냈다.

사진에는 앞머리가 짧은 정국의 장발 헤어가 눈길을 끌었고,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입술을 '쭉~' 내민 모습으로 팬심을 녹일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트위터에서는 'jungkookie'가 미국 실시간 트렌드 2위로 장시간 올랐고, 이를 비롯해 총 13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트렌딩되며 정국에 대한 현지 및 전세계 뜨거운 관심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중국 웨이보에서도 정국이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에 방문한 소식이 '전체'와 '연예' 부문 실시간 검색에 8위로 랭크됐다.

더불어 트위터에서는 정국의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 관람 목격담이 '핫'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더 키드 라로이 (The Kid Laroi)의 무대에 흠뻑 빠져있는 모습부터 팬들과 다정히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도 포착되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정국은 2021년 진행한 개인 라이브 방송에서 '더 키드 라로이'X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Stay'(스테이)를 열창했다. 이후 'Stay'의 원곡자 '더 키드 라로이'는 "실제로 정국이 'Stay' 부르는 영상을 본 것 같은데 정말 멋있었다" 라고 찬사를 보낸 바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