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르세라핌,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의 귀환.. 'UNFORGIVEN'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3-04-03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4월 4일 0시 쏘스뮤직 공식 SNS에 정규 1집 'UNFORGIVEN'의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은 불에 그을린 듯한 효과와 붉은빛의 포인트 컬러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오는 10일 앨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12일부터 14일까지 총 사흘간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사진을 차례대로 공개한다. 이어 17일 트랙 샘플러, 18일 트랙리스트, 22일 위버스 앨범 버전 콘셉트 사진, 24일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준비돼 있다.

28일과 30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컴백 당일인 5월 1일 오후 5시 3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르세라핌이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보일 풍성한 콘텐츠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르세라핌의 정규 1집 'UNFORGIVEN'은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르세라핌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는 각오를 담은 앨범이다. 지난 3일 공개된 슬로건 필름에서는 "혼자 하면 방황이지만 함께하면 모험이 된다"라는 문구가 등장해 르세라핌이 들려줄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