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음악을 애플(Apple) 스토어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애플은 3월 31일 개장하는 애플 강남에서 오는 4월 1일부터 뉴진스의 음악을 '팝업 스튜디오'에서 한정 기간 동안 공간 음향으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15분 동안 진행되는 세션에서 참가자들은 업계를 선도하는 공간 음향의 우수한 음질을 직접 경험하게 된다. 'OMG(Apple Music Edition)'은 애플 뮤직(Apple Music)에서만 감상 가능하다.
애플은 3월 29일 애플 강남을 사전 공개했다. 애플 강남은 국내 다섯 번째 애플 스토어다.



이어 "우리의 훌륭한 팀원들은 고객과 연결되고 고객이 애플의 훌륭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더했다.
애플 강남은 3월 31일 오후 5시부터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오픈 첫날 방문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 예약 등록은 3월 29일 오전 8시부터 시작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