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21번째 급식 봉사

  • 문완식 기자
  • 2023-03-28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중증장애인들을 위한 급식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지난 3월 25일 경기도 양평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로뎀의집에서 21번째 급식 봉사와 기부를 진행했다.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로뎀의집'에 매달 150만 원의 급식비와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직접 음식도 만들어 제공하는 주방 급식 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설 명절 당시 제공했던 만둣국을 또 먹고 싶다는 요청에 따라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직접 빚어 준비했다"며 "불고기, 맛살 야채전을 조리해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달에는 미국 시애틀 거주 회원이 현지에서 구입해 가져온 간식을 특별히 제공했다.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새벽부터 먼 길을 바쁘게 달려가 미리 준비한 만두 속으로 500여 개의 만두를 만들고, 식사 후 설거지까지 마치고 늦은 오후 서울로 돌아오는 힘든 여정이었지만 맛있게 먹으며 행복해하는 로뎀의집 천사들을 보며 피곤함도 잊고 뿌듯한 마음으로 다음 달을 기약하며 돌아왔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남들이 꺼리는 어려운 곳이나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매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20개월 동안 로뎀의집을 포함해 쪽방촌, 용산박스촌, 서울시아동복지협회, '희망을파는사람들'을 통해 급식 봉사와 어려운 청소년자립을 위한 후원금 기부 등을 해왔다. '라온'의 누적 기부액은 현금 4018만 원과 물품 1798만 원 상당에 달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