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영화관 습격사건' 유튜브 인기급상승 톱3

  • 문완식 기자
  • 2023-03-24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가수 임영웅의 감동적인 '영화관 습격사건' 영상이 유튜브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3월 22일 공개된 '임영웅 영화관 습격 사건? 무대인사 비하인드' 영상은 3월 24일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 톱3에 올랐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저는 오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무대 인사를 위해 영등포에 와 있다. (관객들이) 깜짝 놀라시겠죠? 놀라게 할 생각에 좀 설렌다"며 ""마음까지는 부산까지 가고 싶지만 게릴라고 그러기에는 쉽지 않아서 서울 근교 두 군데 정도 게릴라로 찾아왔다"고 설명했다.

이에 스태프가 "영화 예매율 1위다"라고 하자 임영웅은 "영웅시대 여러분 축하드린다"고 팬들에게 공을 돌렸다.

임영웅은 상영관에 깜짝 등장할 시간이 다가오자 "배가 아프다"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상영관에 등장했다.

임영웅은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마췄고, 팬들은 앉은 자리에서 뛰며 환호했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 임영웅은 "미국에 가서 공연을 하고 왔다. 2주 정도 푹 쉬다가 여러분을 만나러 왔다"고 근황을 전했다.

임영웅은 상영관을 찾은 팬들을 향해 "전국의 영웅시대를 대표해서 저와 함께 이 자리에 계시는 것"이라며 "못 보신 분들은 너무 서운해 하지 않기를 바란다. 상영관 들어오는데 너무 벅차서 눈물이 날 것 같더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사랑에 보답하듯 노래 한 소절을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깜짝 무대인사를 마친 임영웅은 "정말 눈물이 나려고 하더라. 팬들의 소리에 깜짝 놀랐다. 이왕이면 부산까지 가고 싶기는 하다"고 영웅시대를 향한 애정을 나타냈다.

한편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미국,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서 개봉을 확정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