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마무+ 문별, 내가 왕이로소이다!

  • 문완식 기자
  • 2023-03-15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마마무+(마마무 플러스) 문별이 위엄 있는 곤룡포 자태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3월 16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의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의 문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문별은 왕을 연상케 하는 푸른색 곤룡포를 입고 위엄 있는 자태를 드러냈다. 병풍 앞 강인한 눈빛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의 아니리 버전 무드 샘플러와 부채를 활용한 솔라의 티저 이미지가 화제인 가운데, 이번 티저 이미지에도 한국의 미를 강조한 다양한 소품들로 마마무+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마마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1막 1장'이라는 뜻의 앨범명처럼 마마무+로서 솔라와 문별의 또 다른 시작을 담은 앨범으로, 두 사람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와는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추며 최고의 케미를 자랑한 히트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를 비롯, 솔라와 문별 역시 수록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1일 오후 6시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을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