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깜짝 방문해 팬들과 소통한 지난 3일 착용했던 세인트 마이클(SAINT MICHAEL)의 짙은 회색 롱 슬리브드 티셔츠가 온라인몰 두 곳에서 모두 솔드아웃됐다.
당시 하얀 맨얼굴에 흑발을 한 지민은 빈티지한 티셔츠를 네추럴힌면서도 트렌디하게 소화하며 다정한 팬소통으로 감출 수 없는 러블리 매력을 발산했다.
다음날 4일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과 틱톡에 게재된 지민의 단독 콘텐츠 '대체불가 지미니의 춤선'에서 입은 마르니X칼햇(MARNI X CARHARTT)의 검정과 갈색 배색 로고가 새겨진 스웨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됐다.

이어 11일에 업로드된 두 번째 댄스 콘텐츠 '대체불가 지미니의 VIBE'에서 입은 리즈 쿠퍼(REESE COOPER)의 캐주얼한 후드 스웨터 역시 공식 사이트에서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했다.
의상뿐 아니라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 지민이 조립했던 '레고'(LEGO)의 발렌타인 시즌 상품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되어 구입을 원하는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이후 2023-2024 F/W 디올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지민을 보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 전 세계적인 홍보 효과와 높은 경제적 가치를 증명한 것은 물론 SNS 상에서는 팬들의 디올 제품 구매 인증이 줄을 이어 가격 불문 완판 파워를 자랑하는 'Sold Out King'의 명성을 재확인 시킨 바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