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진의 발렌타인데이(밸런타인데이) 메시지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2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n월의 석진]Message from Jin : Feb 2023' 영상을 공개했다. '군백기'를 맞아 진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인사가 담긴 두 번째 메시지다.

진은 "2월에 또 찾아오게 됐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서 마카롱을 준비했다. 저희 멤버가 7명이다 보니까 7개의 마카롱을 준비해서 글씨를 써보려고 한다"며 무슨 말을 쓸까 잠시 고민했다.
진은 "일단 앞 글자에 두 글자 아미를 써야겠죠"라며 마카롱 위에 초콜릿으로 글씨를 쓰기 시작했고 "오늘 이 영상을 보신다면 마카롱과 초콜릿을 드셔보라"고 말했다.
'아미' 다음으로 '잘 지내'라는 메시지를 떠올린 진은 이건 떠나는 사람 같아서 좀 그렇다며 "아미 사랑해요♡"라는 문구를 완성했다.

메시지를 완성 시킨 진은 "크~완벽하다. 그러면 저는 또 다음 달에 무언가를 들고 나타날 테니까 다음 달을 기대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라며 영상을 마쳤다.
진은 군백기동안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n월의 석진] 영상 메시지로 안부를 전하며 팬 사랑꾼다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