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재욱, 7개 도시 亞투어 순항..글로벌 대세

  • 김수진 기자
  • 2023-02-28
이재욱이 아시아 투어를 진행중이다.

이재욱은 지난 2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JAKARTA'를 개최,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재욱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처음 만난 자카르타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사전 팬들에게 받은 사연을 소개하며 소통하는가 하면, 팬들이 뽑은 드라마 '환혼' 명장면을 확인하며 비하인드 토크를 진행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이재욱은 팬미팅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OX 게임을 진행, 이재욱의 취향을 알아보는 게임을 통해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졌다. 특히 이재욱의 넘치는 팬 사랑에 자카르타 팬들은 미리 준비한 영상 이벤트로 화답, 감동의 순간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자카르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이재욱은 팬미팅을 마치며 "여러분들 덕분에 앞으로 배우 생활을 하면서 정말 힘이 많이 될 것 같다. 다음에 다시 팬미팅을 하게 된다면 다시 와주시길 바란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재욱을 향한 관심은 현지 매체의 취재 경쟁으로 이어졌다. 팬미팅에 앞서 24일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이재욱을 취재하기 위해 모인 현지 매체들로 가득했다.

이재욱이 서울을 시작으로 7개 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매 도시에서 팬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글로벌 대세'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한편 자카르타 팬미팅을 마친 이재욱은 오는 3월 11일 마닐라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