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배우 거듭난 강다니엘 "'2022 AAA' 포텐셜→신인상 수상 행복해"

  • 김노을 기자
  • 2022-12-16
가수 겸 배우 강다니엘이 '2022 AAA' 배우 부문 포텐셜상과 신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다니엘은 지난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배우 부문 포텐셜상과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에 대해 강다니엘은 이날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올 한 해 다니티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이어서 행복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덕분에 포텐셜 배우 부문과 신인상까지,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라고 감격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2022 AAA' 대기실에서 트로피를 들고 수상의 기쁨을 누리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다니엘은 활짝 웃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2022 AAA'는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글로벌 NO.1 시상식이다.

'2022 AAA'에는 세븐틴, 우주소녀 쪼꼬미, 임영웅, 펜타곤, KARD,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베리베리, ITZY, 알렉사, 크래비티, 트레저, TFN, 킹덤, 라잇썸, 빌리, 아이브, 케플러, 트렌드지, 엔믹스, 템페스트, 르세라핌, 라필루스, 뉴진스, ATBO, 사공이호, 니쥬, &TEAM, 램페이지, 비퍼스트, 리오드라, 피피 크릿, 빌킨, 펙 팔리트초크 등 아시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은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