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추는 임영웅 "아이돌 존경스러워"

  • 고척=김노을 기자
  • 2022-12-10
가수 임영웅이 그룹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 댄스로 콘서트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임영웅은 1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서울 공연을 열었다.

이날 임영웅은 "전국 영웅시대가 다 모였다. 주변에 모르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 서로 인사를 나누시기 바란다.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다. 사돈이 될 수도 있다. 주변에 좋은 사람이 있으면 서로 소개도 좀 해주고 그러시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했다.

임영웅의 부캐 '임영광'도 등판했다.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 임영광으로 변신한 임영웅은 그룹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 무대를 꾸며 익살스럽고 재치있는 매력을 발산했다.

무대를 마친 그는 "막 한 거다. 영광이가 시켜서 춘 거라 기억이 안 난다"며 쑥쓰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팬들은 "한 번 더!"를 외쳤고, 임영웅은 "애들아. 나와라!"라며 댄서들을 소환해 '애프터 라이크' 1절 춤을 다시 한번 췄다. 이후 그는 "춤을 추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아이돌이 존경스럽다"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서울 공연을 이어간다.

또한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리는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 참석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고척=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