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여자)아이들 5人 힐링 여행 담았다..리얼리티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 공미나 기자
  • 2022-06-14
걸그룹(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여행 리얼리티로 돌아온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23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TT)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를 첫 공개한다.

이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힐링을 찾아 떠난 여행지에서 '의문의 힐링 박스'를 통해 즐기는 본격 힐링 여행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번 리얼리티에서는 'TOMBOY'(톰보이)로 화려하게 컴백 후 바쁘게 달려온 (여자)아이들의 잘 쉬고, 잘 먹고, 잘 노는 여행 이야기를 그렸으며, 멤버들의 취향을 100% 반영한 '꿀잼' 여행 영상과 함께 우리 문화 체험부터 익스트림 스포츠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고,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했다. 또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TOMBOY'는 34위를 차지, 뮤직비디오는 1억2000 뷰를 기록하면서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더불어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은 오는 6월 17~1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힐링 여행 리얼리티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OTT seezn(시즌)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