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우가팸 어벤져스 예능 '인더숲' 기대UP

  • 문완식 기자
  • 2022-06-14

방탄소년단(BTS) 뷔와 '우가팸'이 여행 예능으로 뭉쳤다.

하이브는 14일 "하이브의 힐링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이 스핀오프 프로그램 '인더숲: 우정여행'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주인공은 바로 뷔와 '우가팸(우가패밀리)'. '우주최강' 모임으로 불리는 5명 절친들의 첫 예능나들이다.

뷔와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 등 5명으로 구성된 절친 모임인 '우가팸'은 그래미, 아카데미, 마블 등 전세계를 주름 잡는 '대세들의 모임'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아이돌, 싱어송라이터 등 서로 다른 장르에서 각기 최고의 자리에 선 이들은 OST 참여, 까메오 출연, 시사회 참석 등 서로를 응원하며 10년째 깊은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우정여행 소식에 전세계 팬들은 뜨겁게 환호했다. 그 동안 '우가팸'의 여행예능을 꼭 한 번 보고 싶다는 기대감을 피력해 왔기 때문이다.

몇해 전 박서준과 최우식이 '윤스테이', '여름방학' 등의 예능에 함께 출연하며 찐친 케미를 선보였을 때는, 영상통화로 뷔가 등장하거나 신문기사 속 주인공으로 잠깐 언급되는 것 만으로도 큰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세계적인 음악전문 매거진 'NME'는 최우식의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OST 'Christmas Tree'로 빌보드 Hot100에 데뷔했던 뷔가 우가팸과 우정여행 예능에 나섰다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인더숲'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2019년 방탄소년단의 첫 장기휴가 당시, 뷔는 '나른한 뷔의 신나는 휴가'라는 브이로그(V log) 영상을 올렸다.

당시 군생활 중이던 박형식을 제외한 우가팸 멤버들의 흥겨운 휴가 여행기가 고스란히 담긴 영상은 2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는 브이로그 사상 역대 최고의 조회수다.

한 친구의 깜짝 제안에 3박4일 우정 여행을 떠난다는 컨셉의 이번 방송도 5명 친구들의 여행이라는 점에서, 이들이 보여 줄 유쾌하고 솔직한 모습을 어렵지 않게 그려볼 수 있다.
최고 위치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들의 '우정여행'은 벌써부터 '어벤져스 예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더숲: 우정여행'은 오는 7월 JTBC에서 4회에 걸쳐 방송된다. 글로벌 OTT에서 VOD로도 만날 수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