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순백의 왕자님 자태 '아미 홀릭'

  • 문완식 기자
  • 2022-06-18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순백의 왕자님 자태로 전 세계 팬심을 홀렸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TV)를 통해 새 앨범 '프루프'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 정국 버전 숏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국은 하늘 거리는 블라우스가 돋보이는 올 화이트 룩에 청초함이 배가 되는 흑발을 하고 마치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순백의 왕자님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얇은 시스루 커튼을 젖히며 걸어가다 뒤를 돌아보며 눈부시게 아름다운 비주얼로 환상적인 모먼트를 선사하며 팬심을 설레게 했다.
또 정국은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면서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도 풍기며 보는 이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정국은 비현실적인 천상의 아우라로 광채나는 영롱한 자태도 선보였고 피지컬까지 완벽한 모습 등으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출구 없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팬들은 "동화 속 순백의 왕자님♥" "청순해 잘생겼어 피지컬까지 갓벽하다♥" "고귀하신 순백 왕자님♥" "천사야? 요정이야? 왕자야?" "우수에 젖은 눈빛이 이런 것인가?" "정국이 무한 반복 중 누가 제발 나가게 해줘" "앞머리 아래로 눈안광 번쩍거리는 거 신기하다" 등 찬사를 보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17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Yet To Come'과 'For Youth'의 무대를 선보였다. 오는 19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앞두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